&TEAM, 6월 14일 미니 2집 발매 예고…압도적 비주얼의 신예 컴백

데뷔와 동시에 일본 음악 시장을 휩쓴 &TEAM(앤팀)이 컴백한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오늘(6일) 0시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오는 6월 14일 미니 2집 발매 소식을 전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선보인 글로벌 그룹 &TEAM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로 오리콘 차트의 일간, 주간, 주간 합산 앨범 랭킹 정상을 차례로 평정했고, 단 6일간의 판매량으로 2022 연간 앨범 랭킹 29위에 올랐다.

&TEAM은 데뷔 음반부터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작업한 하이브 최강 작가진이 총출동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줬다. ‘하이브 성공 DNA’를 이어받은 &TEAM의 새로운 음악과 이들의 스토리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TEAM은 일본 3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2023 &TEAM FANTOUR LUNE MARE : 月波’를 개최한다. 5월 27~28일 오사카, 6월 7~8일 아이치, 6월 15~16일 가나가와를 찾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이들은 데뷔 3개월 만에 총 6회에 달하는 팬미팅 투어를 결정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GMO SONIC 2023’ 등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 초청받아 무대를 펼치고, 일본 지상파 니혼TV에서 론칭한 단독 예능 ‘&TEAM 학원’이 실시간 코어 시청률(13~49세 대상 시청률) 1위를 달성하는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이에 더해 압도적인 비주얼로 루이비통, 크리스찬 디올 등 명품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일본 패션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