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탈모·두피 관리 전문…지속적 R&D로 신뢰 높여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TS샴푸’가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TS샴푸는 탈모와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TS트릴리온이 내놓은 탈모 관리 특화 브랜드다. TS트릴리온은 이 브랜드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임상을 거쳐 브랜드 위상과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다른 제품군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노력도 병행했다. TS트릴리온은 ‘티마마스크’, ‘TS착한염색’뿐 아니라 LED 두피관리기인 ‘TS토파헤어리턴’ 등을 선보였다.

최근엔 반려동물 영역에서도 뚜렷한 사업 성과를 내기 시작했다. TS트릴리온은 반려견 용품 브랜드인 ‘TS써니’를 보유하고 있다. 이중기능성 수제간식 제품인 ‘TS써니냠냠쿠키’가 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이 간식 제품은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의 반려견 양육 경험에 기반해 이 업체가 안전성을 첫째로 삼아 기획·제조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TRUSTS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이 회사의 기업 이념에 맞춰 지역사회와 환경보호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장 대표는 “여러 상품이 쏟아지는 홍수 속에서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탈모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함께 남녀노소 전 연령층의 소비자 만족을 위해 제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2Ju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