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첫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강렬’ 비주얼 눈길

가수 예은(장예은)이 강렬한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로 팬심 저격에 나섰다.

지난 28일과 29일 오후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은의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더 비기닝)’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예은은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과 어우러진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스포일러 이미지에 이어 또 한 번 체리가 그려진 오브제가 등장해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예은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크한 매력까지 발산, 무궁무진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The Beginning’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예은, 첫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강렬’ 비주얼 눈길

‘The Beginning’은 예은이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정식 솔로 데뷔 전 공개한 리드 싱글 ‘Strange way to love(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로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 만큼,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을 향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앞서 예은은 그룹 CLC로 활동하며 무대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바 있다. 더욱 새로워진 비주얼과 음악으로 솔로 출사표를 던진 예은이 첫 싱글을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예은의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은 오는 4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