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반소영, KBS1 ‘금이야 옥이야’ 출연…‘5년 만의 드라마 복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반소영, KBS1 ‘금이야 옥이야’ 출연…‘5년 만의 드라마 복귀’

    배우 반소영이 KBS1 새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측은 29일 “반소영이 지난 28일 방송된 ‘금이야 옥이야’에서 주인공 금강산(서준영 분)의 아내 이선주 역으로 첫 등장해 특별한 존재감을 발산했다”고 밝혔다.

    극중 반소영은 과거 명문대 무용과 출신으로, 전도유망한 발레리나였지만 갑작스러운 임신과 출산으로 발레에 대한 꿈을 접고 예상치 못한 인생의 변화를 맞은 이선주 역을 맡았다. 금강산과 결혼 후 단란한 가정을 이루려했지만 과거에 대한 미련으로 갈등을 빚으며 극의 전개를 더욱 흥미롭게 이끄는 주요한 역할이다.

    반소영은 지난 2회 방송에서 과거 회상씬에 깜짝 등장해 서준영과 감정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슬픔과 원망, 분노가 섞인 반소영의 열연은 감탄을 이끌어냈으며 극의 전개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완성시켰다. 반소영이 맡은 이선주 캐릭터가 아직 완벽하게 베일을 벗지 않은 미스터리한 인물인 만큼, 향후 어떤 모습으로 재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반소영은 회상씬 속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과 우월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측은 “지난 2018년 SBS ‘해피시스터즈’ 이후 약 5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반소영은 앞으로 ‘금이야 옥이야’에서 파란만장한 가족사를 이끄는 중요한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반소영은 지난 해 일본 소설계의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추리 소설을 기반으로 구성된 한국 초연극 ‘가면산장 살인사건’에서 열연한데 이어 ‘금이야 옥이야’까지 쉴틈 없는 연기 행보를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한국판 '미녀와 야수' 온다…김민주·로몬·문상민 신선 캐스팅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민주, 로몬, 문상민까지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는 늑대로 변하는 비밀을 가지고 있는 '민수'가 대학교 선배 '해준' 그리고 늑대 소년 '도하'와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늑대 인간 '민수'가 대학에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캠퍼스 이야기를 그린다.늑대로 변하지 않기 위해 감정과 행동을 억누르며 살아온 '민수'는 어렸을 때부터 철저하게 교육받으며 사회화에 성공하고, 대학에 입학해 새로운 세상을 마주하게 된다.이번 작품은 드라마 '옥씨부인전', '시지프스: the myth',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섬세한 인물 묘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진혁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각본은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 '글리치' 등 대담한 필력과 날카로운 통찰력,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보여준 진한새 작가가 맡았다.그동안 넷플릭스와 함께 신선한 이야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진한새 작가가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소재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기대작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을 제작 중인 것은 물론,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과 드라마 '크라임 퍼즐' 등 다수의 화제작을 선보여온 스튜디오 329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도 주목할 만하다. 영화 '청설',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커넥션'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김민

    2. 2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