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동원, 열일곱 생일맞이 셀프 상차림부터 퀴즈까지 ‘팬들과 알찬 소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동원, 열일곱 생일맞이 셀프 상차림부터 퀴즈까지 ‘팬들과 알찬 소통’

    가수 정동원이 17살 생일을 맞아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정동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 ‘정동원TV’를 통해 정동원의 생일 기념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날 정동원은 직접 미역국을 끓이고 셀프 생일상을 차리며 생일을 자축하고 중간중간 퀴즈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정동원은 나무위키에 있는 자신에 대한 정보에 대한 사실 검증을 진행하는 등 그간 팬들이 궁금해했을 정보에 대해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귀여운 걸그룹 춤을 추기도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형성한 정동원은 고등학생이 되고 달라진 점이 있는지 묻는 스태프의 질문에 “솔직히 달라진 점은 별로 없다. 중학생 때랑 똑같은데 이제 앞으로 고2, 고3이 되면 달라질 거 같다”고 밝혔다.

    또한, 김호중과 임영웅이 삼촌인지, 형인지에 대해 묻는 질문에 대해 “김호중은 삼촌, 임영웅은 형이다. 어렸을 때부터 첫인상만 보고 형, 삼촌을 결정했는데 (김호중이) 섭섭해하는 거 같지만 이제 와 바꿀 순 없다”고 말한 정동원은 스태프 중 형은 몇 명 같으냐라는 물음에 “다 삼촌인 거 같다”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콩나물무침과 진미채볶음을 레시피에 따라 능숙하게 완성한 후 자신이 만든 음식을 맛있게 시식하던 정동원은 스태프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놀라며 기뻐했다.

    정동원은 “오늘 케이크도 받고, 셀프 생일상도 만들어보고, 축하도 받으며 고등학교 1학년 생일을 이렇게 뜻깊게 보낼 수 있어 너무 좋다”며 “여러분들이 제 생일을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17살이 되었으니 앞으로도 열심히 살아가는 정동원이 되겠다”고 생일을 맞은 소감과 축하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정동원은 지난해 12월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 성탄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전국투어 콘서트 ‘음학회’ 등 다양한 공연 활동을 비롯하여 방송, 라디오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월 19일 팬들을 위한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을 발매하는 등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열일곱 생일을 기념해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땀 빼는 운동보다 좋아"…日여성 사로잡더니 역대급 '잭팟'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5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매출은 2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지난해 3...

    2. 2

      강추위 매섭네…과일·채소값, 22개 품목 중 21개 올랐다

      인천의 한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전기난로에 몸을 녹이며 파를 다듬고 있는 상인들. 연합뉴스강추위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세를 타고 있다. 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품목 가운데 21개가 1주일 전보다 오른 것으로 집계...

    3. 3

      광어·우럭·김도 외국인이 키운다…임금은 韓 GNI의 80%

      해양수산부와 법무부는 기존 ‘해삼’에 한정됐던 외국인 양식기술자의 국내 고용 허용 범위를 올해부터 16개 품목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새로 포함된 품종은 넙치, 조피볼락, 숭어, 참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