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이종혁, 풋풋 고딩 VS 팍팍 직장인 반전 스틸 공개

신예 이종혁이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9일 전 세계 OTT 플랫폼을 통해 첫 공개되는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에서 일러스트레이터 이완 역을 맡은 이종혁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필름 카메라를 들고 살포시 웃고 있는 고등학생 이완 그리고 어딘가 모르게 팍팍한 직장인의 포스를 풍기는 이완의 반전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 이종혁이 연기하는 이완은 학창 시절 짝사랑했던 신기태(이승규)를 게임회사에서 재회한 후 다시금 심장이 뛰는 것을 느끼는 인물. 이에 교복 차림으로 청량미를 풍기는 완의 모습과 슈트 차림으로 맥주 한 캔을 들고 상념에 빠진 듯한 완의 상반된 그림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첫 공개를 앞두고 이종혁이 연기하는 이완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종혁은 앞서 공개된 ‘인물탐구-이완 편’에서 “다양한 이완의 감정선을 눈과 눈빛으로 집중해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직접 시청 포인트를 전한 바,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은’은 공략집이 절실한 짝사랑을 하는 이들을 위한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드라마로 9일 낮12시 전 세계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