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집앞서 즐기는 청년 음악공연…서초구 '꽃자리콘서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집앞서 즐기는 청년 음악공연…서초구 '꽃자리콘서트'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청년예술인의 거리 음악공연인 '찾아가는 꽃자리콘서트'를 4∼11월 연다고 6일 밝혔다.

    꽃자리콘서트는 청년예술인이 공원, 광장 등 야외공간에서 클래식, 재즈, K팝,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구민에게 선사하는 공연이다.

    구는 올해 세부 프로그램으로 구민의 사연을 신청받아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는 '서리풀 뮤직박스'(가칭)를 새롭게 선보인다.

    회당 2∼3팀의 청년예술인이 아파트, 주택가, 학교 등 사연에 적힌 장소를 방문해 이동식 공연 차량에서 60분간 음악공연을 한다.

    신청은 구청 홈페이지와 SNS에서 월별로 접수한다.

    매주 화∼토요일 정오∼오후 1시, 오후 6∼7시에는 권역별 거점 장소에서 정기 콘서트를 연다.

    공연 장소는 신중어린이공원, 파리15구공원, 방배뒷벌공원, 양재천 수변무대다.

    구는 꽃자리콘서트에 참여할 만 19∼39세 청년예술인 50팀을 10일까지 모집한다.

    선정된 팀에는 팀당 1∼2회의 공연 기회가 주어지며 1인당 20만원, 1팀당 최대 80만원의 공연료와 무대·음향 장비를 지원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강선우 1억 의혹' 김경, CES서 '엄지척'…경찰 수사는 언제

      강선우 무소속 의원에게 '공천 헌금' 명목으로 1억원을 건넨 의혹을 받는 김경 서울시의원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행사장에서 포착됐...

    2. 2

      '1인 기획사 미등록' 황정음 "제 부족함 때문…곧 완료"

      배우 황정음의 1인 기획사가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 등록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난 가운데, 황정음이 9일 "모든 것이 제 부족함에서 비롯된 일"이라며 "곧 등록이 완료될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황정음은 이날 입장문을 ...

    3. 3

      홍콩 렌디케이트 그룹 데이비드 김 전략자문위원 선임

      홍콩에 위치한 자산담보 투자 전문 플랫폼 렌디케이트 그룹은 지난 2일 자로 한국산업은행 GE캐피탈 한국법인 등을 거친 데이비드 김을 전략 자문위원 겸 자본시장 설계 책임자(Strategic Advisor & Cap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