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X알렉사, 14일 컬래버 앨범 발매…'MBTI' 속 7色 하이틴 감성

저스트비(JUST B)가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올해 첫 신곡을 선보인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알렉사(AleXa)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을 발매하고, 올해 국내에서 첫 음악 활동에 나선다.

'JUST Be with you'는 지난해 열린 저스트비의 첫 번째 미니 단독 콘서트 공연명이자 올해 정식으로 출범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저스트비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JUST Be with you'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Part.1 앨범 타이틀곡 'MBTI'는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생각의 방식과 성격을 가졌어도 우리는 같은 존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스트비의 직전 앨범인 미니 3집 '= (NEUN)'와 같은 핵심 메시지 '평등'이 성격유형검사 'MBTI'라는 색다른 소재로 표현됐다.

'MBTI'의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에서는 저스트비, 알렉사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스쿨룩과 파티룩으로 연출한 하이틴 감성이 보는 재미를 더하고,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손동작과 신선한 페어 안무 구도는 '함께'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더욱 유쾌하게 그려낸다.

그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저스트비와 알렉사가 올해 밸런타인 데이에는 생기발랄한 하이틴 콘셉트를 선보인다. 이들의 새로운 매력은 물론, 기대 이상의 시너지까지 더한 'MBTI'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저스트비와 알렉사가 함께한 'JUST Be with you Part.1'은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