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효진, 14일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 발매…‘올해 제대 앞두고 특별한 선물’

그룹 온앤오프(ONF)의 리더 효진이 올해 제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온앤오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효진이 입대 전 준비를 완료한 ‘너를 사랑하는 일’은 지난 8월 완전체로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에 이어, 또 한 번 군백기 중 공개하는 신보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효진이 속한 온앤오프는 지난 2021년 12월 내국인 멤버 전원이 차례로 입대하는 이례적 행보로 큰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입대 전 미리 준비했던 신곡을 발매하며 꾸준한 팬 사랑을 드러낸 만큼, 복무 중인 멤버 전원이 전역하는 올해, 곧 재개될 완전체 활동에도 눈길이 쏠린다.

‘Beautiful Beautiful’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오른 온앤오프는 같은 해 발매한 ‘여름 쏙(POPPING)’, ‘Goosebumps’ 역시 각종 신기록과 국내외 차트, 음반 판매량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특히 군백기 중 발매했던 ‘Your Song’은 온앤오프 역대 뮤직비디오 중 첫 2천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한 저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앨범마다 확고한 음악적 정체성으로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K팝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만큼, 리더 효진이 선보일 이번 신보에 큰 기대가 더해진다.

온앤오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