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특급호텔, 가족·연인 여행·선물 상품 출시
부산지역 특급호텔들이 밸런타인데이와 졸업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와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4일 관광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프로모션을 한다.

1층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10일부터 5일간 밸런타인데이 맞이 3종 스페셜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기념일 당일인 14일과 3월 14일 연인을 위한 특별한 딸기 뷔페를 준비한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시그니처 메뉴인 북경 오리를 주문하는 커플 고객에게 샴페인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부산 특급호텔, 가족·연인 여행·선물 상품 출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드넓은 겨울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온천 수영장(스파 풀)을 마음껏 이용하고 와인까지 마셔볼 수 있는 '밸런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6일 연인과 함께하는 영국 대표 홍차를 즐길 수 있는 차 수업(VIP 티 클래스)도 마련한다.

이 호텔은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를 각양각색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페스타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아난티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아난티 힐튼 부산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일까지 열리는 '워터하우스 위크' 기간 예약 고객에게 워터하우스 또는 맥퀸즈풀 이용권을 증정한다.

6일부터 12일까지는 아난티 코브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는 '이터널저니 위크'가 진행된다.

부산 특급호텔, 가족·연인 여행·선물 상품 출시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