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주얼리, 로맨틱한 무드의 '꾸오레(CUORE)' 컬렉션 론칭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가 2023 SS 첫 번째 캠페인인 '꾸오레(CUORE)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채로운 컬러 표현이 돋보이는 본 컬렉션은 '꾸오레(CUORE)'가 이탈리아어로 '마음', '사랑'의 의미인 만큼, 로맨틱한 하트 쉐입의 예술적 영감을 모티브로 진정한 빛과 색채의 미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감각적인 메탈 라인과 섬세한 볼륨감으로 꾸오레 모티브를 표현한 컨템포러리 감성의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하트 쉐입에 자연스럽게 연결된 매듭이 돋보인다. 여성스러운 심플함이 주는 우아함과 볼륨감 있는 꾸오레 모티브의 정교하고 섬세한 파베 세팅이 자아내는 로맨틱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꾸오레 컬렉션은 자연스럽게 연결된 매듭이 서로의 마음을 이어준다는 의미를 담아 기존 꾸오레 컬렉션을 23SS 무드로 컨템포러리하게 표현했다"며, "신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할 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주얼리는 꾸오레 컬렉션 론칭 기념으로 론칭일인 1월 6일부터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골드 제품, 실버 제품, 헤어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