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브, '청량 끝판왕' 매력 선보인다…탄산 음료 CF 티저 깜짝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브, '청량 끝판왕' 매력 선보인다…탄산 음료 CF 티저 깜짝 공개


    그룹 아이브(IVE)가 펩시의 새 프로젝트에 전격 합류한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해 12월 31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프로젝트'의 새로운 주인공 아이브의 CF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지난해 발매된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뮤직비디오 속 화려한 폭죽 아래 그보다 더 빛나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어 리더 안유진을 시작으로 가을, 레이, 리즈까지 각 멤버별 영상이 차례로 비춰졌다. 특히 지난해 펼쳐진 펩시 캠페인 '블루 & 블랙(BLUE & BLACK)'에 참여했던 멤버 장원영과 이서의 영상이 흘러나오며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했다.

    긴장감 넘치는 신나는 사운드와 아이브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한 티저 영상은 강렬한 여운과 함께 추후 공개될 CF 본편에 대한 기대감까지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지난해 장원영과 이서가 펩시 캠페인의 첫 주자로 제품의 기분 좋은 시원함을 표현한 것에 이어 올해는 완전체로 그 활약을 이어가게 된 아이브가 이번 '2023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제품의 청량감을 전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펩시와 스타쉽은 아이브를 비롯한 '2023 펩시 프로젝트'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해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2)에서 '올해의 베스트송'을,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올해의 노래'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과 대상을 휩쓸었다.

    2022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 아이브는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캄보디아 스캠 설계자' 천즈…어촌 출신 '범죄 황제'의 몰락

      캄보디아 대규모 스캠(온라인 사기) 범죄 단지의 배후로 지목된 프린스그룹의 천즈 회장이 캄보디아에서 체포됐다. 직후 중국으로 송환되면 중국 매체들도 그의 체포 과정에 주목하고 있다.천 회장의 스캠 범죄 단지는 동남아...

    2. 2

      정부 "중국의 日수출 통제, 공급망 연결된 한국도 영향권"

      중국 정부의 일본 수출 통제 강화 조치가 국내 산업계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분석됐다.산업통상부는 8일 대한상의에서 윤창현 산업자원안보실장 직무대리 주재로 '산업 공급망 점검 회의'를 열고 중국의 이번...

    3. 3

      '코스피, 잘 먹고 갑니다'…'역대 최대' 12조원 팔았다

      가계의 국내 주식 운용 규모가 지난해 3분기 역대 최대 규모로 감소했다. 코스피 지수가 큰 폭으로 올랐지만 장기투자보다는 차익실현에 나서는 모습이다. 반면 해외 주식 운용액은 증가세를 이어갔다.한국은행이 8일 발표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