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국 허난성서 차량 200여대 연쇄추돌 사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국 허난성서 차량 200여대 연쇄추돌 사고
    중국 허난성 정저우의 한 도로에서 차량 200여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28일 허난교통방송 등에 따르면 오전 7시 40분께 정저우와 신샹을 연결하는 정신황허대교에서 차량 여러 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방송은 현장 구조인력이 1차적으로 파악한 결과라며 차량 200여대가 추돌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정확한 사고 규모는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경찰과 소방당국은 도로 양방향을 통제하고 부상자들을 병원으로 이송하고 있다.

    중국 매체들이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는 여러 개의 차선에 승용차와 화물차가 부딪친 채 뒤엉켜있는가 하면 승용차 지붕 위에 승용차가 올라가 있는 모습도 있었다.

    허난교통방송은 짙은 안개의 영향으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조시형기자 jsh1990@wowtv.co.kr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푸틴에 화났냐" 묻자…"너무 많은 사람 죽여" 불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생포·압송해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가 우크라이나 전쟁을 언급하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해 불만을 표출했다...

    2. 2

      美 앞마당서 반미정권 제거하고 석유 장악…'돈로주의' 신호탄

      “수년간의 방치 끝에 미국은 서반구에서의 우위를 회복하고, 먼로 독트린을 재확인하고 시행할 것이다.”지난달 4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국가안보전략(NSS)을 발표했다...

    3. 3

      中·러 "국제법 위반"…親트럼프 아르헨 "자유 전진"

      미국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체포하자 국제사회에선 우려가 쏟아졌다. 다만 ‘친트럼프’ 성향 국가는 환영한다는 입장을 내놨다.중국 외교부는 4일 “이번 조치는 국제법과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