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첫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 성료…히트곡 퍼레이드→화려한 게스트 라인업까지


가수 헤이즈(Heize)가 첫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을 성료했다.

헤이즈는 지난 3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Heize 1st Concert 'Heize City')'를 개최했다. 앞서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은 티켓 예매와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보답하듯 헤이즈는 콘서트 준비 과정부터 본 공연까지 열과 성을 다하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헤이즈, 첫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 성료…히트곡 퍼레이드→화려한 게스트 라인업까지


'헤이즈 시티'는 헤이즈의 이름과 '시티(City)'가 더해진 '헤이즈 시티'를 타이틀로 내세운 공연이다.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로 헤이즈는 서울 공연을 통해 지난 음악 스토리를 총망라하며 투어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쐈다.

헤이즈는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에서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들부터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줬다.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자신의 이야기가 담긴 곡을 소개하며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했고, 헤이즈의 음색을 라이브로 들은 팬들도 무대에 뜨겁게 열광했다.

헤이즈, 첫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 성료…히트곡 퍼레이드→화려한 게스트 라인업까지


특히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더욱 풍성한 '헤이즈 시티'가 펼쳐졌다. 가수 크러쉬(Crush)부터 다이나믹 듀오, 십센치(10CM), 지코(ZICO),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가 출연, 감성 무대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서울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이 밖에도 '헤이즈 시티'는 풍성한 세트리스트에 헤이즈만의 감성이 더해져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시간으로 완성됐다. 당분간 '헤이즈 시티'가 지속될 예정인 가운데 과연 다음 콘서트에서는 헤이즈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어떤 게스트와 퍼포먼스로 '헤이즈 시티'가 채워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헤이즈는 오는 24일 부산, 31일 대구에서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 공연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