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폰 쓰던 손흥민, 삼성이 준 '명품폰' 선물 자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손흥민이 삼성전자로부터 받은 선물을 인증한 모습 /사진=SNS
    손흥민이 삼성전자로부터 받은 선물을 인증한 모습 /사진=SNS
    오랫동안 애플 아이폰을 사용해 온 것으로 알려진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30·토트넘 홋스퍼)이 삼성의 신형 스마트폰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손흥민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삼성전자 마케팅팀으로부터 받은 '갤럭시Z 플립4 마르지엘라 에디션' 스마트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스마트폰과 함께 '손흥민 선수님! 월드컵 기간 동안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우리가 모두 행복한 11월, 12월이었습니다. 쉬시는 동안 회복 잘하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쪽지가 있었다. 쪽지 말미에는 '삼성전자 마케팅팀 드림'이라고 적혔다.

    손흥민은 삼성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며 "땡큐(Thank you)"라며 감사를 표했다.

    사진 속 스마트폰은 삼성전자가 지난 1일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해 출시한 갤럭시Z 플립4다.

    해당 제품은 225만5000원으로 비교적 고가이지만 판매 개시와 동시에 국내를 비롯해 중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서 완판됐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을 통해 100대가 판매됐는데, 단 8초 만에 마감됐다. 현재 국내에서 50만~100만원의 웃돈을 주고 거래될 정도로 인기 제품이다.
    손흥민이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손흥민이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이번 삼성전자의 선물은 손흥민이 오랫동안 아이폰을 써 온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손흥민은 그간 SNS에 올린 사진이나 해외 인터뷰 등에서 아이폰을 사용하는 모습이 줄곧 포착돼 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김수영 기자
    음악이 있는 곳을 취재합니다. 가요·공연계 소식을 빠르고 바르게, 그리고 흥미롭게 전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1. 1

      "손흥민, 잘 때 빼고는 '이것'"…父가 전한 월드컵 뒷이야기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마스크 투혼'을 펼친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의 부친인 손웅정 손축구아카데미 감독이 월드컵 출전을 위해 아들 손흥민이 안와골절 수술 날짜를 앞당겼다고 밝혔다.tvN &#...

    2. 2

      [월드컵] '16강 영웅' 손흥민, 13일 토트넘 복귀…'다음 질주는 EPL!'

      26일 브렌트퍼드와 원정 경기 시작으로 살인적인 후반기 일정 소화12년 만의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16강 달성에 앞장선 한국 축구의 '에이스' 손흥민(30·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리...

    3. 3

      이런 몸으로 헤딩까지…"손흥민 월드컵 출전은 도박이었다"

      손흥민이 몸 상태가 예상보다 훨씬 좋지 않다는 영국 의학전문가의 의견이 나왔다.안면 부상에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했던 손흥민은 가나전에서 헤딩슛을 시도하는 등 분투했다. 이를 두고 의학전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