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니, 지스타 2022 세션 참가…'갓 오브 워' 신작 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자료사진 = 소니인터렉티브코리아 제공]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자료사진 = 소니인터렉티브코리아 제공]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소니 측은 지난 9일 발매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주제로 지스타 2022 메인 스테이지 세션에 참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세션은 지스타 개막 3일차인 19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인 데프콘과 스트리머 우정잉 등이 패널로 참여한다.

    소니 측은 갓 오브 워의 개발사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의 인사 영상을 시작으로 게임 플레이 시연과 기타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니 관계자는 "해당 세션은 트위치 지스타 채널에서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 된다"며 "세션 현장에서 팬들을 위한 퀴즈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호진기자 auva@wowtv.co.kr

    ADVERTISEMENT

    1. 1

      악성 뇌종양, 보이기 한참 전부터 시작된다

      젊은 층 사이에서 재발이 잦아 치료가 까다로운 신경교종이 종양 덩어리가 아니라 정상 뇌조직 속 세포에서 시작된다는 사실이 국내 연구진에 의해 처음 규명됐다. 종양이 눈에 보이기 전 단계에서 위험 신호를 잡아내 조기 ...

    2. 2

      휴메딕스, 최승인 연구개발 본부장 영입…R&D 역량 강화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는 연구개발(R&D) 역량 확대를 위해 신임 연구개발본부장에 최승인 상무를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최 본부장은 명지대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뒤 안국약품 연구기획팀팀장, 큐젠바이오텍 수석연구원, 제네웰...

    3. 3

      유한양행 사원과 건강정보지 구독자, 헌혈증 기부

      유한양행은 건강정보지 ‘건강의 벗’ 독자로부터 전달받은 헌혈증과 하반기 임직원 ‘헌혈 캠페인’ 등을 통해 기부한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했다고 9일 밝혔다. 전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