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바이오 전문가가 만든 브랜드 '차앤맘'...『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
    60년 노하우로 만든 차앤맘 피토세린™ 제품 할인 판매와 방문자 대상 SNS 참여 이벤트 펼쳐
    차바이오 전문가가 만든 브랜드 '차앤맘'...『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참가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CMG제약(대표 이주형, 058820)의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CHA&MOM)’이 10월 27~30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차앤맘이 소개하는 제품은 피토세린™ 헤어&바디워시, 피토세린™ 모이스쳐 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등 베이비 스킨케어 3종이다. 이 제품들은 차바이오그룹이 만든 독자 성분인 피토세린™을 담았다. 피토세린™은 PHYTO(식물성)+SE(Safe Eco, 안전한 환경)+LINE(막을 형성)의 합성어로,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유산균과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조합한 것이다.

    차앤맘은 부스를 찾는 예비부모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차앤맘 피토세린™ 베이비 스킨케어’ 3종 모두 구매 시 ‘아기용 요루 거즈 블랭킷’을 선물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차바이오텍에서 운영하는 차움 테라스파의 산전∙산후 마사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부스 방문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오전 10시부터 50명, 오후 2시부터 50명 선착순)에게는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본품을 선물하며, 차앤맘 카카오채널을 추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석에서 베이비 스킨케어 3종 샘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연분만 시 아기는 산도(産道)를 거치며 엄마의 질 내 유산균이 온몸에 덮이는 ‘유산균 샤워’를 한다. 차바이오그룹의 전문가들은 ‘유산균 샤워’가 아기의 피부 면역력 형성에 영향을 준다는 점에 주목하고, 질 내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L.plantarum)을 비롯한 유산균 샤워의 핵심 요소와 식물유래 보습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아이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피토세린™을 설계했다. 피토세린™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은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 사의 안정성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 및 미국의 비영리환경단체인 EWG(Environment Working Group)의 안전도 기준 ‘올 그린(All Green)’ 등급을 받는 등 비자극성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차앤맘’은 엄마를 뜻하는 ‘Mom’, 마음의 줄임말인 ‘맘’을 담은 브랜드로,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들의 60년 노하우를 담았다. CMG제약은 아이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등 온가족의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차앤맘’을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세븐틴X나영석 '나나투어', 드디어 온다…1월 5일 첫 방송

      그룹 세븐틴의 '출장 십오야' 상품 뽑기로 시작된 '나나투어'가 방송일을 확정 지었다.세븐틴은 18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