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버스터즈, 일일 경찰 변신…서부경찰서 도박 예방 홍보 영상 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버스터즈, 일일 경찰 변신…서부경찰서 도박 예방 홍보 영상 제작


    걸그룹 버스터즈가 청소년 도박 범죄 예방 홍보 영상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 측에 따르면 지난 26일 버스터즈(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 윤지)는 서울 서부경찰서와 함께 도박 예방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콘텐츠는 사회적 문제로 손꼽히는 청소년 도박 범죄를 예방하고자 제작됐으며, 버스터즈를 비롯해 빅데이터 전문 기업 TDI, 서부경찰서 관내 중학교 학생들이 참여했다. 시나리오는 서부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의 간담회 의견 반영 및 국내 유일 도박 문제 전문 상담 기관인 한국도박문제치유원의 자문을 받아 완성됐다.

    버스터즈는 일일 경찰로 변신, 고위험 중독 사례인 도박의 심각성과 이를 예방하고 근절하기 위한 특별한 에피소드들을 선보였다.

    버스터즈가 참여한 홍보 영상은 오늘(27일)부터 2주간 전국 메가박스 직영 50개 지점과 롯데시네마(은평 롯데몰점) 매점 DID 광고로 송출될 예정이다.

    버스터즈는 지난 2017년 11월 ‘내꿈꿔’로 데뷔해 ‘포도포도해’, ‘Pinky Promise’, ‘Paeonia’, ‘풋’, ‘여름인걸’, ‘고장난 시계’ 재편곡 버전 등 버스터즈만의 색깔이 담긴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버스터즈는 각종 광고 모델을 비롯해 최근 파주시 홍보대사로 발탁, 파주시 소개 및 안내 영상 촬영과 파주시 지역 축제 참가 등 폭넓은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버스터즈는 각종 무대 및 공연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느려도 괜찮다"…5분 만에 150명 몰린 'LG 핫플' [CES 2026]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를 들썩이게 한 LG전자의 화제작인 홈로봇 'LG 클로이드'가 개막 이틀째에도 관람객들 시선을 끌면서 인기몰이하고 있다.'CES 2026'...

    2. 2

      '캄보디아 스캠 설계자' 천즈…어촌 출신 '범죄 황제'의 몰락

      캄보디아 대규모 스캠(온라인 사기) 범죄 단지의 배후로 지목된 프린스그룹의 천즈 회장이 캄보디아에서 체포됐다. 직후 중국으로 송환되면 중국 매체들도 그의 체포 과정에 주목하고 있다.천 회장의 스캠 범죄 단지는 동남아...

    3. 3

      정부 "중국의 日수출 통제, 공급망 연결된 한국도 영향권"

      중국 정부의 일본 수출 통제 강화 조치가 국내 산업계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분석됐다.산업통상부는 8일 대한상의에서 윤창현 산업자원안보실장 직무대리 주재로 '산업 공급망 점검 회의'를 열고 중국의 이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