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텔신라 호남권 첫 진출…신라스테이 여수 17일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최초 ‘MICE 인증도시’ 여수에 개관
    신라스테이 동탄 이후 전국 14번째
    최다 온돌롬·최대 야외 수영장 갖춰
    호텔신라 호남권 첫 진출…신라스테이 여수 17일 오픈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여수 지점을 열며 호남 지역에 진출한다.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 여수가 오는 17일 개점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여수는 14번째 신라스테이 지점이자 호남 지역 첫 지점이다.

    여수는 남해의 중앙에 위치해 전라남도와 경상남도, 남해안을 모두 아우르는 교통의 요충지다. 교통 편의성, 다양한 지역 인프라 등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의 ‘MICE 인증도시’로 선정됐다. ‘여수 엑스포’ 이후 여수 밤바다, 순천만국가정원 등이 인기를 끌면서 연간 1,0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여수는 여수 지역 내에서도 방문객이 가장 많은 여수 엑스포와 아쿠아플라넷, 해상 케이블카 탑승장 등 주요 관광지와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한 핵심 지역에 위치해 있다.
    호텔신라 호남권 첫 진출…신라스테이 여수 17일 오픈
    지하 1층부터 지상 22층 규모로 총 315개 객실을 갖췄다. 뷔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 시설을 조성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여수는 가족 단위의 내국인 관광객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점에서 가족 고객이 선호하는 ‘온돌룸’을 56개 마련했다"며, "전국 신라스테이 중 온돌 타입 객실이 가장 많은 곳"이라고 말했다.

    특히 신라스테이 중 가장 큰 야외 수영장 시설을 구비했다. 메인 풀 외에 유아용 풀, 가족 자쿠지 등을 갖추었으며, 여유로운 힐링을 위한 카바나와 테이블 등이 마련된 ‘테라스 가든’ 등이 있다.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 여수 개관을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10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여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새해부터 이게 웬 떡…"전기차 갈아타고 100만원 더 벌었다" [모빌리티톡]

      내연기관차를 타다가 전기차로 바꾼 차주들은 "한 번 타보니 (내연기관차로) 못 돌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이곤 한다. 새해에는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꿀 경우 정부가 보조금 100만원 추가 지급하는 강수를 뒀다. 업계...

    2. 2

      40대 여성, 아버지에게 180억 물려 받았는데 결국… [영앤리치 포트폴리오]

      45세 미혼 여성 A씨는 최근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부친으로부터 강남 소재 빌딩 매각 자금 중 일부인 180억원을 현금으로 증여받게 된 것이다. 갑작스럽게 거대한 자산을 운용하게 된 A씨는 당장 해결해야 할...

    3. 3

      4주 연속 내린 주유소 기름값

      국내 주유소에서 휘발유와 경유 주간 평균 가격이 4주 연속 하락했다.3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다섯째 주(12월 28일∼1월 1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