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채 부친상…KBS '법대로 사랑하라' 내달 5일 첫선
TBS eFM '다이버스 보이스', 옥천FM 송출
[방송소식] 배우 송재희-지소연 결혼 5년 만에 부모된다
▲ 배우 송재희-지소연 결혼 5년 만에 부모 된다 = 배우 송재희, 지소연이 난임을 극복하고 결혼 5년 만에 부모가 된다.

송재희는 30일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우리는 아빠와 엄마가 되었다"며 "끝이 보이지 않던 어두운 터널 속 한 줄기 빛이 우주를 밝히는 듯했고, 그 힘들고 고통스러운 터널을 묵묵히 걸어온 아내가 위대해 보였다"고 밝혔다.

송재희와 지소연은 2017년 결혼식을 올렸고 지난 1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난임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방송소식] 배우 송재희-지소연 결혼 5년 만에 부모된다
▲ 배우 정은채 부친상 = 배우 정은채의 부친이 지난 29일 지병으로 인한 투병 중 별세했다.

정은채는 최근 애플TV+ '파친코', 쿠팡플레이 '안나' 등에 출연했다.

[방송소식] 배우 송재희-지소연 결혼 5년 만에 부모된다
▲ KBS '법대로 사랑하라' 내달 5일 첫선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가 내달 5일 오후 9시 50분 첫선을 보인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건물주와 변호사 세입자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이승기가 건물주 김정호를, 이세영이 변호사 김유리를 연기한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첫 방송을 앞두고 30일 오후 9시 50분 스페셜 방송 '슬기로운 법사 생활'을 통해 촬영 현장과 주요 장면을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소식] 배우 송재희-지소연 결혼 5년 만에 부모된다
▲ TBS eFM '다이버스 보이스', 옥천FM 송출 = TBS 영어 라디오(eFM) 대표 프로그램 '다이버스 보이스'(Diverse Voices)가 3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옥천FM공동체라디오(옥천군 104.9㎒)를 통해 재송출된다.

이자스민 전 의원이 진행하는 '다이버스 보이스'는 외국인 노동자, 결혼 이민자, 외국인 유학생 등 한국에 사는 다양한 집단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에게 유용한 생활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