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치매 예방효과 성분 함유된 '삼육두유 오트플러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치매 예방효과 성분 함유된 '삼육두유 오트플러스'
    삼육식품의 대표 브랜드 삼육두유가 ‘2022년 올해의 브랜드대상’ 두유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982년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은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았다. 업계 최초로 출시했던 ‘파우치 삼육두유’는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삼육두유는 두유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국내 두유업계 ‘수출 1위 기업’으로 성장해온 삼육식품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식재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삼육식품이 출시한 ‘삼육두유 검은약콩칼슘’은 대두고형분을 7% 이상 함유한 원액두유 90%에 검은약콩과 칼슘, 비타민 4종을 더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출시된 ‘삼육두유 오트플러스’에는 국산 대양귀리와 고칼슘이 함유됐다. 국산 대양귀리에는 치매 예방에 효과가 있는 ‘아베난쓰라마이드’가 다른 품종의 귀리 대비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졌다. 삼육두유 오트플러스는 농촌진흥청과 공동 개발했다.
    치매 예방효과 성분 함유된 '삼육두유 오트플러스'
    삼육식품은 학교법인 삼육학원의 수익기관으로서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교육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매월 임직원으로 구성된 ‘삼육지역사회 봉사회’의 집수리 봉사 활동 지원, 국내외 구호활동, 국외 빈민국 교육 및 의료봉사 지원, 요양의료시설 지원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최근 확대되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위해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삼육식품 관계자는 “멸균팩 재활용 활성화 및 정착을 위한 수거 프로그램 등에 적극 동참해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semin@hankyung.com
    허세민
    안녕하세요. 한국경제신문 허세민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굽네, 오븐구이 치킨 '대명사'…피자 메뉴도 속속 개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오븐치킨 부문에서 13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굽네는 오븐구이라는 정체성을 이용한 메뉴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

    2. 2

      그라놀로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비건 그래놀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의 대표 브랜드 그라놀로지는 2015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비건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다.그라놀로지는 곡물(GRANO)과 ...

    3. 3

      여명808, 세계 최초의 숙취 해소용 천연차…국내 1위 '우뚝'

      그래미의 여명808이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 출시 25년차인 여명808은 숙취해소음료 분야의 전통 강자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