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회원 가입하고 LG그램·갤럭시탭 받자
한국경제신문사는 회원별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 한경닷컴(hankyung.com) 개편을 기념해 1000명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연다. 경품으로는 △LG그램 17인치 노트북(1명) △갤럭시탭S8 울트라 128GB(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988명)을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은 모든 한경닷컴 회원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등록을 한 뒤 개인별 맞춤 서비스인 마이뉴스(My News)와 마이스톡(My Stock), 회원 전용 콘텐츠·서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1회 이상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상품을 받을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으로 결정하지 않는다. 마이뉴스와 마이스톡 페이지에 자주 방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개인별 맞춤 서비스, 회원 전용 콘텐츠인 한경 마켓PRO와 한경 컨센서스, 회원 전용 서비스인 기사 스크랩·클린뷰·테마 변경 등 새로워진 한경닷컴에 대한 솔직하고 생생한 후기를 많이 작성하는 것도 경품을 확보할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 한경닷컴을 탈퇴하거나, 일회용 이메일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한 사람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경품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 등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이벤트한경 새소식’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다. 가격이 5만원을 초과하는 노트북과 태블릿PC를 받는 당첨자는 제세공과금 22%를 한경닷컴에 납부한 뒤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