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가 막바지에 접어드는 시기 온라인몰은 여름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가을철 의류 신상품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백화점 앱에서 28일까지 '입생로랑', '맥', '헤라' 등 13개 뷰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금액할인 쿠폰을 준다.

잠실점에서는 21일까지 '입생로랑' 매장에서 '써머 메이크업쇼'를 열고 인기 상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알려준다.

강남점은 21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아이더',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스포츠 사계절 상품전'을 열고 다운재킷과 플리스 재킷, 등산화 등을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과 건대스타시티점, 김포공항점, 노원점 등에서는 유명 해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탑스데이' 행사도 한다.

[주말N쇼핑] 여름휴가철 막바지…온라인몰 여름 상품 할인 판매
▲ 롯데온 = 롯데면세점과 함께 21일까지 20억원 규모의 명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여름 신발과 선글라스 등 여름 상품은 휴가 수요를 고려해 주문 후 3일 이내 출고해 배송한다.

일부 의류, 잡화, 쥬얼리 등은 예약 판매로 최대 70% 싸게 판매한다.

예약상품은 통관을 거쳐 다음 달 12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 11번가 = 의류업체 신성통상의 역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신성통상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21일까지 연다.

'탑텐', '폴햄', '앤드지' 등 신성통상과 계열사 에이션패션의 대표 브랜드별 패션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배송된다.

가을 시즌 출시한 신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 이마트24 = 과일가게를 콘셉트로 과일이 인쇄된 티셔츠를 판매하는 '김씨네과일'과 손잡고 20∼23일 매일 다른 매장에서 하루 4시간 동안 티셔츠를 판매한다.

20일 수원시청점을 시작으로 21일 대전탄방점, 22일 대구본점 23일 여의도SK점에서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김씨네과일과 협업해 만든 티셔츠를 하루 500장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주말N쇼핑] 여름휴가철 막바지…온라인몰 여름 상품 할인 판매
▲ G마켓·옥션 = 21일까지 가을 시즌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미리 가을, 브랜드 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고이스트', '주크', '랩' 등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성·남성의류, 진캐주얼, 잡화 등을 판매한다.

'투데이 핫딜' 코너에서는 매일 특가 상품을 선정해 판매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