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NFT 플랫폼 아치루트 미스터리박스, 1차 이어 2차도 '완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는 앞서 매진된 1차 판매에 이은 것으로 1, 2차 모두 빠른 시간 내 완판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아치루트 관계자는 "1차 판매가 즉시 마감된 이후 바로 2차 판매를 실시했으며 이 역시 바로 마감했다"라며 "지금까지 오픈된 모든 NFT가 빠르게 마감한 만큼 아치루트에 대한 뜨거운 기대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특히 아치루트 미스터리 박스는 EIP-4985와 BEP-129에 의해 구동된다는 점이 주목된다. 이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NFT의 온체인을 구현해 사용자 수정의 모든 메타데이터를 체인에 기록한다. 이로 인해 게이머는 자신만의 몬스터를 조합하기 위해 발휘한 고유의 '창의성'을 보호할 수 있으며, 숫자 형태로 디지털 자산을 생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생태계 간 협업의 장벽을 크게 낮출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아치루트 미스터리 박스 NFT 보유자는 바이낸스 플랫폼에서 티켓을 상환해 희귀성을 확인하고, 아치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제 NFT 신체 부위를 공개할 수 있다. 아치루트 측은 "다음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의 입장과 함께 모든 박스 홀더들은 비교할 수 없는 방식으로 초기 혜택과 인센티브를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치루트는 곧 이뤄지는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이후 이번 분기 내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조나단 유바비시우스(Jonathan Ubavicius) 아치루트 최고경영자(CEO)는 "BNB Chain은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로질러 물결을 일으키는 많은 GameFi 프로젝트들의 본거지"라며 "재미와 희귀 NFT로 인한 수익성, 그밖에 정신적인 민첩성과 감정적인 방출을 촉진할 수 있는 web3 게임의 힘을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아치루트는 NFT 기반의 UGC 게임으로, 전리품 스타일의 컴포저빌리티와 플레이 가능성을 갖추고 있다. BNB 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돼 업계 최초로 인터랙티브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며 업그레이드 가능한 캐릭터/프롭 NFT의 온체인 구현을 완전히 가능하게 한다. 현재 세계 유수의 게임 퍼블리셔, 블록체인 프로젝트, 금융 엘리트들이 함께 하고 있으며 바이낸스 NFT, FBG Capital, Alphabet, YGG SEA를 포함한 투자자 및 협업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ADVERTISEMENT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