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베일에 싸인 ‘갓물주’의 이중생활 #비범 액션 #은밀한 통화 #카리스마 미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가 베일에 싸인 ‘갓물주’ 김정호의 이중생활을 낱낱이 공개한다.
ADVERTISEMENT
무엇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이승기가 로맨틱 코미디로 오랜만에 복귀를 알리며 ‘이승기표 로코’를 기다리는 수많은 시청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승기는 전직 괴물 천재 검사이자 현직 웹소설 작가인 건물주 김정호로 등장, 로코 황제다운 스윗함은 물론 스마트함과 카리스마, 코믹까지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승기가 ‘김정호의 이중생활 #3’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ADVERTISEMENT
파란 추리닝을 입은 김정호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주의를 경계한 채 빗속을 뚫는 계단 액션을 선보여 비범함을 자아낸다. 또한 카키색 추리닝의 김정호는 심각한 표정으로 은밀한 통화를 진행하며 비밀스러움을 배가시키는 것. 더불어 추리닝 패션을 벗고 흰 셔츠에 검정 슈트로 멋을 낸 김정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미행하고 있어 귀추를 주목시킨다. 과연 천상계 스펙을 자랑하는 전직 ‘괴물 천재’ 검사 김정호는 왜 검사를 그만두고 수상한 행보를 이어가는 것인지 김정호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는 ‘김정호의 비밀스러운 행동 1, 2, 3’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 스태프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승기는 댕댕미를 발산하는 평소 김정호의 모습과 극히 상반되는 분위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눈빛 하나, 표정 하나에 세심한 신경을 쓰며 혼신의 힘을 기울였다. 그 결과 김정호의 입체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명장면들이 탄생했다.
ADVERTISEMENT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오는 9월 5일 저녁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