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경남은행, 경남 청소년쉼터에 성금 기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NK경남은행, 경남 청소년쉼터에 성금 기탁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걸어 적립한 성금을 지역 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은 5일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에 ‘여성위생용품 구입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이정원 상무는 본점을 찾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성도 사무처장과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이정희 소장에게 ‘여성위생용품 구입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여성위생용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성금 재원은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들이 지난 5월20일부터 6월30일까지 창립 52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에 동참하고 목표 걸음 수를 채워 마련했다.

    이정원 상무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한 결과 성금 1000만원을 마련할 수 있었다.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소속 청소년들이 생활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추후 남은 성금은 울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에 기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는 걸음 수 측정 전용앱(Walkon App)으로 목표 걸음 수를 사전에 설정하고 참여자들이 목표 걸음 달성시 소정의 금액을 기부하는 뉴트랜드 사회공헌활동이다. 창원=김해연 기자

    ADVERTISEMENT

    1. 1

      경남은행, 영업부 내에 실버카페 '카페아리' 문 열어

      경남은행이 4일 본점 영업부에 실버카페 ‘카페아리’를 문 열었다. 지역 노인일자리사업 지원을 위해 실버카페에 영업부 일부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해 마련됐다. 카페아리는 마산시니어클럽 소속...

    2. 2

      경남은행, '금리상한 주담대' 연간 상한폭 0.50%p 인하

      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들의 이자 부담완화를 위해 ‘금리상한 주택담보대출’ 연간 금리 상한폭을 인하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8월 1일부터 금리상한 주택담보대출 연간 금리 상한폭은 0.75%p에...

    3. 3

      금융 CEO들 "리스크 대응에 총력"

      고(高)물가·고금리·고환율 등 3고 위기에 처한 금융회사 최고경영자(CEO)들이 하반기 ‘리스크(위험)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김주현 금융위원장 취임으로 이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