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진주,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캐스팅…지창욱X최수영X성동일과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진주,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캐스팅…지창욱X최수영X성동일과 호흡


    배우 박진주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4일 "박진주가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극중 박진주는 호스피스 병원의 최연소 환자이자 뮤지컬 배우 지망생 세희 역을 맡아, 지창욱(윤겨례 역), 최수영(서연주 역), 성동일(강태식 역) 등과 호흡을 맞추며 진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멤버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보여준 박진주는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에 이어 KBS2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KBS2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오는 10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추영우 '미스캐스팅' 우려 딛고 증명…'오세이사' 손익분기점 돌파

      "10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했는데도 건강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심장이 너무 잘 뛸 것 같다는 말도 있었죠.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아픈 연기를 하는 것보다 상대에 대한 감정에 집중했습니다."...

    2. 2

      태연, SM과 재계약…'19년 동행' 이어간다 [공식]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SM엔터테인먼트와 19년 동행을 이어간다.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소중한 아티스트 태연과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유대감을 기반으로 또 한 번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태...

    3. 3

      스크린수 적어도 통했다…나비족 꺾은 구교환·문가영

      배우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흥행 역주행에 성공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이틀째 지켰다. 개봉 일주일 만에 할리우드 대작 '아바타: 불과 재'를 제치고 1위에 오른 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