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대상 IRP 입고·거래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연금·개인형퇴직연금(IRP) 입고·거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투자 서비스다.

    개인연금 경품 이벤트는 개인연금 신규개설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연말정산 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개인연금 계좌에 3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중 3명에게는 롯데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투자증권으로 연금을 이전하거나 퇴직금을 입금하는 등 자산이 늘어난 고객은 순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입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에 이벤트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와 자산 순증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투신탁, 대체운용 물적분할…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 설립

      한국금융지주는 계열사인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실물대체운용 부문을 물적분할해 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을 설립한다고 29일 밝혔다.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은 부동산 실물 투자와 대체자산을 전문으로 운용하는 자산운용사다. 한투운용의 ...

    2. 2

      한국금융지주, 대체투자 전문 '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 설립

      한국금융지주는 계열사인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실물대체운용 부문을 물적분할해 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을 설립한다고 29일 밝혔다.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은 부동산 실물 투자와 대체자산을 전문적으로 운용하는 자산운용사다. ...

    3. 3

      증권사 무더기 과태료 처분…공매도 내부통제 부실 비판

      한국투자증권, CLSA증권 등 국내외 증권사들이 공매도 규정 위반으로 금융당국으로부터 과태료 처분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증권사들은 법적으로 금지된 무차입 공매도가 아닌 직원 실수에 의한 규정 위반이라고 해명했지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