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비, 26일 루마니아→29일 두바이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풍성한 셋리스트+특별한 이벤트 예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머스트비(MustB)가 해외 공연으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간다.
ADVERTISEMENT
지난 4월 데뷔 첫 월드투어 ‘MustB a light’의 포문을 연 머스트비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5개 도시(앨라배마 오펠리카, 애틀랜타, 세인트루이스, 휴스턴, LA), 5월에는 남미 투어(푸에르토리코, 파나마, 올랜도, 엘살바도르, 멕시코)를 성료하며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그 기세를 몰아 머스트비는 부쿠레슈티와 두바이에서 오프라인 콘서트를 열고 현지 머핀(팬덤명)들과 대면한다.
ADVERTISEMENT
머스트비는 현지 머핀들을 위해 머스트비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무대와 풍성한 셋리스트,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콘서트는 MIDNIGHT PEARLS DANCE CREW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콘서트에는 PRISM DANCE CREW가 오프닝 공연을 맡아 본 공연 전 현장의 분위기를 예열시킬 계획이다.
지난 2019년 1월 첫 번째 앨범 ‘I want I’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머스트비는 지난해 7월 미니앨범 ‘Let Me Rise Again’에 이어 지난 4월 신곡 ‘Spring Again’을 발표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머스트비의 색깔이 담긴 앨범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국내외 활동 및 공연을 꾸준히 개최하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ADVERTISEMENT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