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임현식, 22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호스트로 출격…전 세계 팬들과 소통 예고


그룹 비투비 서은광과 임현식이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22일 생중계되는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서 서은광과 임현식은 호스트를 맡아 라이브 토크쇼를 펼친다.

이날 서은광과 임현식은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의 호스트를 맡아 '당신의 텐션을 존중'이라는 타이틀로 2시간 동안 전 세계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틱톡 챌린지 대결과 이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 세계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이며, 사전에 틱톡을 통해 접수받았던 사연자를 선정하여 깜짝 전화 통화 연결도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사전에 틱톡 앱에서 진행되었던 두 호스트의 최애곡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노래도 텐션 노래방에서 부를 예정이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20일부터 24일 5일간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틱톡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에 새롭게 토크쇼를 더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비투비 서은광과 임현식이 출연하는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22일 오후 7시에 생중계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