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중 복합 기능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홈앤쇼핑 론칭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가 3일 홈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3일 금요일 밤 9시 30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가정에서 보관과 섭취가 용이한 캔 타입의 제품을 대단량으로 구성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홈앤쇼핑에서 첫 론칭을 기념, 방송 한정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생방송 중 11캔 구매 시 1캔을 더 증정해 총 12캔을 받아볼 수 있으며, 홈앤쇼핑만의 혜택으로 10%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2021년 7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17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 리뷰 또한 극찬 일색으로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단일원료, 2021년 1월 식약처 기능성 인정 기준)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구아검가수분해물은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을 동시에 하는 특별한 장 건강 소재일 뿐 아니라 혈당과 콜레스테롤까지 잡는 ‘당콜’ 프리바이오틱스로도 알려져 있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 4가지를 인정하고 있다.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인증까지 획득했고,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쳐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구아검가수분해물을 6주간 인체적용시험한 결과 장내유익균 증가, 변 수분량 증가, 배변 빈도 개선과 함께 공복혈당·총 콜레스테롤·LDL 콜레스테롤이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아, 성인, 노인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마친 안전한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홈앤쇼핑 첫 론칭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생방송을 통해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매출 2,00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