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현대백화점 울산점서 3∼12일 제2회 울산국제아트페어 열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회화, 설치미술, NFT 아트 등 국내외 작가 작품 300여 점 전시
    현대백화점 울산점서 3∼12일 제2회 울산국제아트페어 열려
    현대백화점 울산점이 울산국제아트페어(UiAF)와 협업해 '미리 만나는 울산국제아트페어' 전시회를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연다.

    울산국제아트페어는 지난해 12월 울산시 울주군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처음 개최됐고 올해 2회째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울산점 내 9개의 테마로 나누어진 전시 공간에서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 300여 점이 전시, 판매된다.

    최근 완판 행렬이 이어진 무스타파 훌루시의 작품을 비롯해 인기 있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도 전시된다.

    최영욱, 김종학, 최울가 등 유명 국내 작가의 작품도 전시되며, K-POP 원조 아이콘 김완선도 작가 데뷔전을 앞두고 일부 작품을 소개한다.

    전시회는 메인인 회화 작품뿐만 아니라 설치미술, 아트 토이, 최신 트렌드인 NFT(대체 불가능 토큰) 아트, 업사이클 작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울산점서 3∼12일 제2회 울산국제아트페어 열려
    또 관람객들이 미술작품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문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울산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울산 시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최근 열기를 더해가는 예술 콘텐츠의 새 장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에스파 윈터도 신었다"…SNS 입소문 타고 '인기 폭발' [트렌드노트]

      '발레코어 트렌드'를 타고 간절기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메리제인이 방한화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둥근 앞코가 특징인 기존 디자인에 퍼와 기모 등 보온 소재를 더한 신발로 재해석되면서 겨울 패션...

    2. 2

      제니, 한 뼘 핫팬츠 입고 무대 찢었다…골든디스크 3관왕 우뚝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대상 수상에 이어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시상식을 장악했다.제니는 지난 10일 대만 타이페이 돔에서 열린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에서 차별화된 퍼포...

    3. 3

      李대통령 다녀간 후 예약 폭주…'일본 대신 간다' 인기 폭발 [트래블톡]

      무비자 입국 시행 이후 중국 여행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상하이가 올해 가장 떠오르는 여행지로 부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무비자 효과에 더해 짧은 비행시간, 도시형 관광 콘텐츠를 기반으로 단기 여행객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