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나의 별에게2' 내달 5일 공개
JTBC 지방선거 유튜브 콘텐츠 '썰전라이브 온앤오프'
[방송소식] 배우 김민하, 스티븐 콜베어 쇼 출연
▲ 배우 김민하, 스티븐 콜베어 쇼 출연 = 배우 김민하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CBS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 단독 출연했다고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24일 밝혔다.

김민하는 방송에서 주연을 맡은 애플TV+ '파친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스티븐 콜베어에게 직접 한국어를 가르쳐주기도 했다.

김민하는 CBS '새터데이 모닝쇼' 등에 출연하고 미국 매거진 '베니티 페어' 6월호 화보를 찍는 등 글로벌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방송소식] 배우 김민하, 스티븐 콜베어 쇼 출연
▲ 티빙, '나의 별에게2' 내달 5일 공개 = 티빙 드라마 '나의 별에게'가 다음 달 5일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나의 별에게'는 배우 강서준(손우현 분)과 셰프 한지우(김강민)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BL(보이즈 러브·동성애) 장르 작품이다.

두 번째 시즌에서는 두 사람이 마주할 새로운 갈등과 해결 과정을 풀어내고 시즌1의 약 3배 러닝타임으로 인물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내달 5일 낮 12시 공개.
[방송소식] 배우 김민하, 스티븐 콜베어 쇼 출연
▲ JTBC, 지방선거 유튜브 콘텐츠 '썰전라이브 온앤오프' = JTBC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6·1 지방선거 콘텐츠 '썰전라이브 온앤오프'를 선보인다.

'썰전라이브 온앤오프'에서는 JTBC 앵커 박성태가 경남대 교수 김근식, 정치연구소 씽크와이 소장 김성회 등 패널들과 지방선거 정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내달 1일 오후 6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유튜브 채널 JTBC뉴스에서 생중계.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