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 수영복 매장 늘리고 워터파크 이용권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 수영복 매장 늘리고 워터파크 이용권 판매
    이마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그간 억눌렸던 여행 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보고 여름 시즌 상품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는 우선 수영복 판매 매장을 현재 50개에서 75개로 늘릴 계획이다.

    이는 거리두기 해제 이후 물놀이용품 판매가 크게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실제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이마트에서 물놀이용품 매출은 80.9% 증가했고, 수영복(119.9% )과 여행 가방(86.9%) 매출도 크게 늘었다.

    이마트는 또 매장에 물놀이용품을 진열하는 시기를 3주 앞당기고 물량도 지난해보다 2배 가까이 늘렸다.

    아울러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숙박권과 워터파크 이용권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내달 8일까지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전화나 홈페이지로 예약해 이용할 수도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 상무는 "올여름 여행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여행, 관광, 숙박업계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더욱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고령 운전자 141명 확인해보니…'가속페달 꽉 밟기·급가속' 71회

      고령 운전자 141명의 3개월간 페달 오조작 방지 장치를 분석한 결과 가속페달 꽉 밟기, 급가속 등 페달 오조작 의심 사례가 70회 넘게 확인됐다.23일 경찰청에 따르면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고령...

    2. 2

      이틀 만에 퇴사한 직원에 "180만원 물어내라"…치과 '충격 실상'

      입사 이틀 만에 퇴사한 직원에게 180만원을 물어내라고 한 강남 대형 치과에 대해 노동 당국이 근로감독에 나섰다. 해당 치과는 위약 예정 의혹뿐만 아니라 직장 내 괴롭힘 의혹도 받고 있다. 해당 치과 직원들은 원장이...

    3. 3

      "90세까지 살겠다"던 원로배우 남포동 별세…향년 81세

      원로 배우 남포동(본명 김광일)이 23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81세.남포동은 1965년 코미디 영화 '나도 연애할 수 있다'로 데뷔해 1970~1990년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특유의 코믹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