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붐 해인, 20일 키움-한화전 시구…‘군통령’→‘시구 여신’으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붐 해인, 20일 키움-한화전 시구…‘군통령’→‘시구 여신’으로


    걸그룹 라붐(LABOUM) 멤버 해인이 프로야구 시구에 나선다.

    해인은 2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 시구자로 출격한다.

    그간 ‘군통령’으로 국군장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해인은 이날 경기에서 ‘시구 여신’으로 변신, 완벽한 자세로 야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2017년 해인은 넥센 홈경기에서 야구 선수 못지않은 투구 폼과 자세를 통해 완벽한 시구를 선보였으며, 야구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은 바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또한, 이번 경기에 앞서 해인은 “키움히어로즈에서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시구를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그가 보여줄 시구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랜만에 시구에 나선 해인이 과연 어떤 모습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그가 키움히어로즈의 ‘승리 요정’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해인은 최근 ‘제4회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 MC로 발탁, 긍정 에너지와 해피 바이러스를 전한 바 있다. 앞으로도 해인은 개인 활동을 비롯해 라붐 완전체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추영우 '미스캐스팅' 우려 딛고 증명…'오세이사' 손익분기점 돌파

      "10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했는데도 건강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심장이 너무 잘 뛸 것 같다는 말도 있었죠.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아픈 연기를 하는 것보다 상대에 대한 감정에 집중했습니다."...

    2. 2

      태연, SM과 재계약…'19년 동행' 이어간다 [공식]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SM엔터테인먼트와 19년 동행을 이어간다.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소중한 아티스트 태연과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유대감을 기반으로 또 한 번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태...

    3. 3

      스크린수 적어도 통했다…나비족 꺾은 구교환·문가영

      배우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흥행 역주행에 성공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이틀째 지켰다. 개봉 일주일 만에 할리우드 대작 '아바타: 불과 재'를 제치고 1위에 오른 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