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 결혼 프로젝트의 판을 뒤흔드는 활약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 결혼 프로젝트의 판을 뒤흔드는 활약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이 판을 뒤흔드는 활약을 예고했다.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이가네 첫째이자 윤치과의 원장 이윤재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열연과 다채로운 면모로 많은 이들의 ‘최애’ 캐릭터에 등극한 배우 오민석이 극에 반전을 꾀하는 한방을 날려 관심이 쏠린다.

    극중 연애는 물론, 여자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모든 면에서 서툴었던 윤재가 지난 방송에서 “제가 이수재(서범준 분)한테 기울어진 이 판을 좀 흔들어보겠습니다”라며 선전포고,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해준(신동미 분)에게 자신을 좋아하냐고 물어 놓고는, 본인은 아닌 거 같은데 또 싫은 건 아니라는 황당한 말도 떳떳하게 하는 윤재. 호기심이 생긴다는 솔직한 고백으로 관계에 진전을 보이는 데 이어 ‘썸’을 타기로 한 뒤, 그것 마저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지만 마냥 재미있어 하는 윤재의 모습은 또 하나의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냈다.

    특히 오민석은 특유의 연기력으로 연애라고는 아무 것도 모르는 이윤재 캐릭터를 순수하면서도 귀엽게 그려내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는 상황. 이에 과연 윤재는 썸을 지나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오민석이 만들어낼 본격 로맨스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추영우 '미스캐스팅' 우려 딛고 증명…'오세이사' 손익분기점 돌파

      "10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했는데도 건강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심장이 너무 잘 뛸 것 같다는 말도 있었죠.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아픈 연기를 하는 것보다 상대에 대한 감정에 집중했습니다."...

    2. 2

      태연, SM과 재계약…'19년 동행' 이어간다 [공식]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SM엔터테인먼트와 19년 동행을 이어간다.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소중한 아티스트 태연과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유대감을 기반으로 또 한 번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태...

    3. 3

      스크린수 적어도 통했다…나비족 꺾은 구교환·문가영

      배우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흥행 역주행에 성공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이틀째 지켰다. 개봉 일주일 만에 할리우드 대작 '아바타: 불과 재'를 제치고 1위에 오른 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