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최대 45% 할인 '슈퍼위크' 선보여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는 본격적인 리오프닝에 맞춰 10일간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2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파라다이스 멤버십 회원 전용으로 1박 및 2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최대 45% 할인,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 공식 홈페이지 통해 1박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투숙은 오는 7월 15일까지 가능하다.

먼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을 비롯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플레이 랩 이용 등 혜택이 더해진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심비 패캉스(패밀리+호캉스)' 상품을 내놨다. 실내외 수영장,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키즈존, 플레이랩 이용과 더불어 웰컴 드링크 무료 제공,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1박 패키지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5만원, 파라다이스시티는 3만원을 지급한다. 2박 패키지는 각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돼 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