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달러 환율, 0.4원 하락 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달러 환율, 0.4원 하락 출발
    26일 오전 원/달러 환율이 소폭의 하락세로 출발했다.

    서울 외환시장에서 오전 9시 10분 현재 달러 대비 원화 환율은 전날 종가보다 2.3원 내린 달러당 1,247.6원이다.

    환율은 전장보다 0.4원 내린 1,249.5원에 출발해 1,247원대에서 움직이고 있다.

    원/달러 환율이 고점에 이르렀다는 인식과 외환당국의 개입 경계감 등이 환율의 상단을 누르고 있다.

    환율은 전날 장중 달러당 1,250.1원으로 연고점을 높이며 1,250원선을 돌파했다.

    외환당국은 전날 "최근 환율 움직임은 물론 주요 수급 주체별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시장에 전달했다.

    월말을 맞은 수출업체의 네고(달러 매도) 물량 유입도 환율 상승을 제한할 것으로 보인다.

    같은 시간 원/엔 재정환율은 100엔당 978.01원이다.

    전날 오후 3시 30분 기준가(973.63원)에서 4.38원 올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마켓칼럼] Private Equity 전략의 핵심, 바이아웃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훈 삼성증권 채널솔루션전략팀...

    2. 2

      애드포러스, 광고 운영 지능화 시범 체제 구축

      구글 공식 퍼블리싱 파트너(GCPP) 애드포러스는 자체 인공지능(AI) 플랫폼과 구글 생성형 인공지능(AI) 모델 제미나이(Gemini)를 기반으로 한 광고 분석 시스템 구축을 통해 AI 중심 광고 운영 고도화에 본...

    3. 3

      “이더리움으로 하루 2억 번다”…세계 최다 ETH 보유사, 스테이킹 가속화

      세계 최다 이더리움(ETH) 보유사 비트마인이 이더리움 스테이킹(예치) 전략을 가속화한다. 스테이킹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로 디지털자산재무기업(DAT)의 한계를 돌파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8일 블록체인 데이터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