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지태,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16번째 상영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지태,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16번째 상영회 개최


    배우 유지태가 오는 4월 25일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16번째 상영회를 연다.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공개를 앞두고 있는 유지태는 평소 독립영화와 독립예술영화관의 저변확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달 서울아트시네마 재개관 리모델링 후원에 참여했으며, 2012년부터 꾸준히 인디스페이스 좌석 구매 및 관객 초대로 독립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몸소 실천해왔다.

    이번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상영회를 통해 그가 소개할 영화는 <역할들>이다. 네 배우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지만 배우들만의 이야기가 아닌 누구나 살면서 하게 되는 다양한 역할들에 대한 영화로 모든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이처럼 유지태는 영화와 동료 배우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인디스페이스에서 또 한 번 특별한 상영회를 연다. 독립영화를 응원하는 유지태의 행보는 독립영화 관객, 극장 모두에게 듬직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다. 오는 4월 25일 오후 7시 <역할들> 티켓 100장을 직접 구매, 관객들을 초대하여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상영 전, 유지태의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상영 후에는 감독과 배우가 함께하는 인디토크(GV)가 이어진다.

    한편, 유지태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오징어 게임3', 美크리틱스초이스 수상…박찬욱 감독 불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미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세 번째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가 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2. 2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이혼 아픔 딛고 신곡 나오나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서 "저도 곡을 쓰고 있고, (김)건모 형은 또 본인이 곡을 쓰기 때문에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윤일상은 김건모와 돈독한 관계...

    3. 3

      에픽하이 '러브 러브 러브' 역주행…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대표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Feat. Yoong Jin of Casker)'가 역주행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