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케이블카 개통 4주년 기념 이벤트…4월 13일생 무료탑승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4주년을 맞아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단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고 다양한 행사를 계획했지만,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는 점 등을 고려해 최소한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ADVERTISEMENT

공단은 개통일과 같은 주민등록상의 4월 13일생 고객에만 13일부터 17일까지 무료 탑승 혜택을 준다.

또한 13일부터 탑승고객 대상 선착순 6천 명에게 사천시 특산품을 활용한 '감·참다래 젤리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찍은 사진과 사연을 뽐내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네이버 폼(naver.me/G7yY6y23)을 통해 공모할 수 있으며 케이블카를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사진 총 23점(대상 1점 20만원, 최우수 2점 각 10만원, 우수 20점 각 3만원)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을 준다.

오는 24일까지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챗봇 페이지에 숨겨진 '포포'와 '도리' 캐릭터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를 찾아 캡처한 후 개인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2만2천원 상당의 치킨 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ADVERTISEMENT

박태정 이사장은 "케이블카 개통 4주년은 특별방역을 철저히 해 안전하면서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