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초록뱀미디어 "케이스타, 4월 봄 개편 진행…자체 콘텐츠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시 보고 싶은 명작 시리즈 선보여
    예능프로그램 '빽 투 더 그라운드' 포스터. /사진=초록뱀미디어
    예능프로그램 '빽 투 더 그라운드' 포스터. /사진=초록뱀미디어
    초록뱀미디어가 운영하는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가 오리지널 콘텐츠를 앞세워 봄 개편을 진행한다.

    케이스타는 1일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과 다시 보고 싶은 명작 시리즈로 자체제작 콘텐츠 편성을 강화하는 내용의 봄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MBN과의 공동제작으로 신규 예능 프로그램 2편을 선보인다. '고딩엄빠'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등학생 엄마, 아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또 야구 역사의 한 획을 그었던 레전드 스타들의 화려한 복귀를 담아낸 '빽 투 더 그라운드'가 29일 첫 방송된다.

    상반기에는 탄탄한 제작능력을 갖춘 초록뱀미디어의 과거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 51.9%를 기록한 '주몽'과 한국판 슈퍼 히어로의 유쾌통쾌 퓨전 사극 '전우치', 시트콤 인기를 부활시킨 '거침없이 하이킥'등이 편성됐다.

    케이스타 관계자는 "초록뱀미디어의 뛰어난 제작역량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경쟁력 있고, 퀄리티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 편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은혁 한경닷컴 기자 ehryu@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초록뱀미디어, 메타버스 기반 제주 지놈프로젝트 참여

      초록뱀미디어가 협업을 통해 메타버스 기반 '제주 지놈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해 초록뱀미디어는 유전체 분석 전문기업 인바이츠바이오코아, 메타버스 플랫폼 제작사 ...

    2. 2

      K드라마에 꽂힌 OTT…키이스트 등 몸값 '쑥쑥'

      세계 1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 넷플릭스 주가는 지난 1월 21일 21.79% 하락했다. 신규 가입자 수가 시장 기대치를 크게 밑돈 영향이었다. 넷플릭스는 “OTT 시장의 경쟁 심화로 지배력이 ...

    3. 3

      초록뱀미디어, 탑툰 운영사 '탑코'와 MOU…"웹툰· NFT 사업서 협약"

      초록뱀미디어는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탑툰을 운영 중인 탑코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탑코는 글로벌 현지화 전략을 통해 북미, 유럽, 싱가포르, 대만, 일본 등 해외 웹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