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루키' 블랭키, 9명 멤버 모두 베일 벗었다…상반기 데뷔 '기대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4세대 루키' 블랭키(BLANK2Y)의 멤버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블랭키 새 멤버 소담, DK(김도균), 성준의 각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7번째 멤버 소담은 엑소의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을 자신만의 보컬 스타일로 소화했다. 그는 맑고 청량감 넘치는 음색으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블랭키의 막내로 합류한 소담은 아직 대중에 알려지지 않은 뉴페이스로, 그가 앞으로 뿜어낼 잠재력과 스타성에 기대가 모인다.
8번째 멤버 DK는 몬스타엑스의 '러시 아워(Rush Hour)'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깔끔하면서도 힙한 춤 실력을 자랑했다. 실력파 안무가 겸 댄서로 알려진 DK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전속안무팀으로 활동한 화려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아이돌 그룹 디오에스(DOS) 멤버로 출연, 정식 데뷔 전부터 남다른 끼를 인정받았다.
블랭키의 마지막 멤버 성준은 크러쉬의 '나빠' 보컬 커버 영상을 통해 감미로운 보이스를 들려줬다. 그는 리드미컬한 곡을 능수능란하게 이끈 것은 물론 섬세한 강약 조절로 듣는 재미를 높였다. 앞서 성준은 울림엔터테인먼트의 'W 프로젝트 4'로 처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훈훈한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은 그가 블랭키의 멤버로 전격 합류한 가운데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블랭키는 한국, 일본, 중국 멤버 등으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으로, 올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그룹명은 'BLANK(빈칸, 여백)'와 'KEY(열쇠, 실마리)'의 합성어이며, '텅 빈 공간을 여는 열쇠'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Mnet '아이랜드' 출신 이영빈을 시작으로 원더나인(1THE9) 출신 김태우, 이엔오아이(ENOi) 출신 박동혁, Mnet '프로듀스 X 101'과 MBC '극한데뷔 야생돌' 출신 박시우, '프로듀스 101 재팬 시즌 2' 출신 마이키, 중국 국적의 뉴페이스 유가 차례대로 블랭키의 최종 멤버로 공개돼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9명의 멤버를 모두 오픈한 블랭키는 오는 3월 유닛 및 완전체 포토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첫 리얼리티를 론칭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