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T셀파 "신학기 콘텐츠 업데이트 장착 완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학·사회·과학 검정교과서에 맞춘 차시콘텐츠 제공
16일, 18일부터 각각 교과서 워크북 나눔, 신규 임용교사 이벤트
16일, 18일부터 각각 교과서 워크북 나눔, 신규 임용교사 이벤트

천재교육·천재교과서는 이번 1학기부터 도입되는 초등 3~4학년 수학, 사회, 과학 검정교과서 중 5종의 교과서를 발행했는데, 이에 맞춘 차시 콘텐츠, 평가자료 등의 교과학습 자료를 T셀파에서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사용 교사들의 편의성을 강화한다.
ADVERTISEMENT
과목별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과학 교과서 속 탐구활동을 가상실험으로 제공하는 '생생!과학실'과 사회 과목 지역화 수업에 필요한 자료를 담은 '지역화 자료실'의 신규 오픈, 영어, 사회, 과학, 역사 수업을 위한 AR·VR 자료, 국어 수업에 필요한 독서 수업자료, 학기별 지도계획, 활동지, 영상 등이 추가됐다.
특히, 천재교육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16일부터 '국수사과 초등 교과서 워크북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크북은 22년 1학기 진도에 맞춰 수업 보충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연구용 교과서로, 이벤트를 통해 9종의 워크북 중 1개를 신청해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18일부터는 신규 임용교사를 대상으로 한 '신규 임용교사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ADVERTISEMENT
천재교육은 T셀파 교수지원 콘텐츠 개발과 운영에 매해 30억 이상을 투자해왔으며 현재는 18만 5천 명 이상의 교사들이 가입, 전국 약 87%의 초등학교에서 활용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