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尹 17차례 선물 정황' 삼부토건 14%대 급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미지=삼부토건
    이미지=삼부토건
    삼부토건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지속적으로 선물을 제공했다는 의혹이 전해지자 26일 급등 중이다.

    26일 오전 10시44분 현재 삼부토건은 전일 대비 215원(14.43%) 급등한 1705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고가는 1920원이다.

    앞서 전일 한겨레 등은 윤 후보가 김건희씨와 결혼한 2012년 3월 이후로도 삼부토건으로부터 명절 선물 접대 등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삼부토건은 윤 후보에게 2012년 설부터 2013년 추석까지는 정육, 2014년 설 이후에는 수산물과 과일 등을 명절 때마다 보낸 것으로 확인된다. 2002년 처음 선물이 기록된 때부터 2015년까지 총 17차례 정도가 윤 후보의 선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국민의힘 선대본부는 "윤 후보는 삼부토건 회장으로부터 접대를 받은 사실이 전혀 없다"라며 "명절선물은 오래돼 (윤 후보가) 잘 기억하지 못하지만 의례적인 수준에 그쳤으며 값비싼 선물은 받은 적이 없다"는 입장을 내놨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송영길 "윤석열, 박덕흠 제명 반대하는지 입장 밝혀야"

      "국힘, 서초 윤희숙·대구 곽상도 중대한 사유" 역공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는 26일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를 겨냥해 "박덕흠 의원에 대한 제명조치에 반대하는 것인지, 윤리위원회 자문위 결정에 승복하는...

    2. 2

      윤석열 "보행치료에 재활로봇 지원…건보 적용 확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는 26일 보행치료를 받는 재활환자에 재활로봇을 지원하겠다고 공약했다.윤 후보는 이날 '석열씨의 심쿵약속' 21번째 공약 보도자료에서 "재활로봇 보행치료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확...

    3. 3

      尹 보란듯…安선대위원장 최진석, 홍준표 이어 김종인 만나

      윤석열측과 갈등 인사 연쇄 접촉 주목김종인 "원래 아는 사이"…安측도 "인사차 만나" 확대해석 경계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 선대위의 최진석 상임선대위원장이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에 이어 김종인 전 국민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