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옛 사랑' 지코·설현, 결별 5년만에 '결혼식 하객' 재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옛 사랑' 지코·설현, 결별 5년만에 '결혼식 하객' 재회
    과거 연인 사이였던 가수 지코와 설현이 배우 최태준-박신혜 커플의 결혼식장에 나란히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지난 22일 서울 강동구 한 교회에서 열린 최태준-박신혜의 결혼식에는 두 사람과 가까운 연예계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배우 이민호, 남궁민, 류준열, 이서진, 이선빈, 가수 이적, 히오기, 아이유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최태준의 11년지기 절친으로 알려진 지코는 신랑신부에게 직접 쓴 편지를 낭독했다.

    설현은 2013년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했던 최태준과의 인연으로 이날 결혼식에 함께했다.

    지코와 설현은 2016년 열애를 인정한 지 3개월 만에 결별한 바 있어 이번 재회가 누리꾼들 사이에 또 한번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최태준과 박신혜는 2018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이후 3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현재 2세를 임신 중으로, 두 사람은 올해 부모가 된다.

    (사진=인스타그램)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