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대문구, 베이징 하이뎬구와 보건·인재 교류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대문구, 베이징 하이뎬구와 보건·인재 교류 확대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중국 베이징시 하이뎬(海淀)구와 교류 확대를 위해 자매결연 협정을 개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서대문구와 하이뎬구는 이달 19일 자매결연 협정서 개정 체결식을 화상회의로 개최했다.

    두 기관은 1995년 9월 체결된 협정의 일부 내용을 개정해 교류 협력 항목에 보건과 인재 분야를 추가했고, 공동 관심 사항에 대한 협의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상시 연락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협정서 유효기간도 5년으로 명시했다.

    기간 만료 후에는 한쪽이 종료 의사를 밝히지 않는 한 자동으로 유효기간이 연장되도록 했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하이뎬구와 더욱 돈독한 관계를 이어가길 희망하며, 다음 달 베이징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도 기원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의성군수 "오후 6시께 의성읍 산불 주불 진화 완료"

      작년 봄 대형 산불에 이어 1년도 채 안 돼 발생한 경북 의성군 산불이 발생 3시간 만에 주불 진화가 완료됐다.김주수 의성군수는 산불이 발생한 10일 "오후 6시께 산불 진화 헬기가 철수할 즈음에서 주불 진화가 완료...

    2. 2

      [속보] 산림당국 "의성 산불 진화 헬기 철수…야간 작업 전환"

      10일 산림당국은 "이날 경북 의성군 의성읍 비봉리 산불 진화 작업에 투입한 헬기를 오후 5시40분께 일몰과 함께 철수하고, 야간 진화 작업으로 전환했다"고 밝혔다.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

    3. 3

      강풍에 흉기로 돌변한 간판…의정부서 길가던 20대 사망

      10일 오후 2시21분께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에서 길을 가던 20대 남성 A씨가 건물에서 떨어진 간판에 깔려 숨졌다.경찰은 강풍으로 간판이 벽돌 등과 함께 떨어져 A씨를 덮친 것으로 보고 있다. 해당 간판은 가로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