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진제약, 아세트아미노펜 500mg 단일제 '게보린 브이'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열진통제 수요 해소 기대
    삼진제약, 아세트아미노펜 500mg 단일제 '게보린 브이' 출시
    삼진제약은 아세트아미노펜 500mg이 함유된 해열진통제 '게보린 브이'정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한 발열 근육통 등에 대한 해열진통제다. 1회 1~2정씩, 1일 3~4회, 필요 시 최대 4000mg(8정)까지 복용할 수 있다. '제형 붕해 속도 개선' 공정을 적용해 더 빠른 흡수로 약효 발현 시간을 앞당겼다는 설명이다.

    게보린 브이는 게보린, 게보린소프트, 게보린쿨다운, 게보린 릴랙스에 이어 출시된 다섯번째 게보린 제품군이다.

    기존 제품들이 두통 생리통 근육통 등 통증 치료를 표방했다면, 게보린 브이는 '백신 접종 후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 해열진통제'를 강조할 계획이다. 현재 해열진통제 시장에서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 제제 중 소포장 일반의약품은 2~3가지 정도라고 했다. 게보린 브이는 이를 고려해, 10정 소포장으로 구성했다.

    김제석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과장은 "게보린 브이정은 백신 접종이 시작된 이후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 해열진통제"라며 "지속적인 백신 접종이 요구되는 시기인 만큼, 의약품 수급 불균형 해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민수 기자

    ADVERTISEMENT

    1. 1

      삼진제약, '설 명절 맞이 건강 플랜' 행사 실시

      삼진제약은 설 명절을 맞이해 회사의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이번 행사에는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과...

    2. 2

      대웅제약, 이지에프 크림제 국내 임상 2상 승인

      대웅제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상피세포성장인자(EGF) 크림제 'DWP708'의 임상 2상을 승인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임상은 상피세포성장인자수용체(EGFR) 억제 항암제 투여 환자에...

    3. 3

      북경한미, 올해 매출 3200억원 도전…'이안핑' 폭발 성장 기대

      한미약품그룹의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한미사이언스 자회사)은 신제품 및 주력 제품의 성장을 토대로 올해 연매출 3200억원 돌파를 기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약 28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북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