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뉴트리, 17일부터 '설 선물 기획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뉴트리몰, 홈쇼핑, 네이버스토어 통합 프로모션 진행
    추첨 통해 럭셔리 호텔 숙박권, 다이슨에어랩 등 혜택 제공
    ㈜뉴트리, 17일부터 '설 선물 기획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올 설에는 피부에 남는 선물, 에버콜라겐을 선물하세요'를 테마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공식 뉴트리몰과 TV홈쇼핑, 네이버 뉴트리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 특히, 17일부터 23일까지 뉴트리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는 브랜드위크에서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마련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에어랩, 럭셔리 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설 명절 분위기를 더해 줄 특별 선물을 증정하며, 여기에 에버콜라겐, 마스터바이옴, 그리고 이츠코어 등 뉴트리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공식 뉴트리몰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인앤업비오틴 셀, 인앤업플러스, 그리고 에버콜라겐 블랙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 패키지 3종을 할인해 선보이고,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홈쇼핑 라이브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도 제주도 여행권,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뉴트리 관계자는 "설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의 피부를 위한 에버콜라겐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럭셔리 호텔 숙박권과 다이슨에어랩 등 지금껏 없었던 역대급 선물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 속 당첨의 행운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트리(NEWTREE)는 글로벌 특허소재를 통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이너뷰티 전문기업이다.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국내최초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기반으로, 2021년 누적판매량 1,000만 병, 매출액 5,0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먹는 콜라겐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 밖에도 멀티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마스터바이옴', 합리적 가격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츠코어', 이너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판도라'등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취권에 콩트까지 섭렵…세계 발칵 뒤집은 '로봇 차력쇼' [차이나 워치]

      인간과 대결 구도를 벌이던 휴머노이드(인간형) 로봇이 결국 인간과 화해를 하는 내용을 담은 군무. 중국중앙TV(CCTV)는 16일 밤 8시(현지시간) 방영한 춘완을 통해 중국 대표 로봇 기업들의 기술력을 한껏 과시했다.춘완은 음력 설 전일 저녁 진행되는 설 특집 방송 프로그램이다. 중국에선 온 가족이 모여 시청하는 게 대표적인 설 풍습이다. 매년 춘완 시청자 수만 10억명이 넘는다. 중국 인구 수를 감안했을 때 대부분의 가구에서 시청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국 정부는 춘완은 개혁 개방이나 우주 개발, 첨담기술 발전 등 국가적인 과제를 무대로 연출해 미래 산업의 방향을 전달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해왔다.이런 이유로 춘완에 참여하는 기업에는 단순한 방송 출연 이상의 의미가 부여된다. 기업의 기술력을 공개적으로 뽐낼 수 있는 데다 향후 중국 정부의 각종 공공 프로젝트에서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돼서다. 지난해 춘완의 경우 시청횟수가 28억회를 넘었다.올해 춘완에선 유니트리(중국명 위슈커지), 갤봇(인허퉁융), 노에틱스(쑹옌둥리), 매직랩(모파위안즈)이 주축이 돼 군무, 코미디 콩트, 무술 시연 등 수십여개의 프로그램의 공개됐다.비틀대며 상대방과 싸우는 휴머노이드 로봇의 취권부터 화려한 안무의 춤, 상황에 맞게 대사를 받아치는 콩트까지 지난해 춘완에서 보여줬던 유니트리의 기술력을 훨씬 뛰어넘었다는 평가가 많다.춘완의 하이라이트는 무봇이라는 타이틀의 공연이었다. 유니트리의 휴머노이드 로봇 수십여대가 청소년들과 무술을 겨루는 내용으로 구성됐다.이 과정에서 휴머노이드 로봇은 여러 무술 동작과 360도 회전돌기, 도약 등 동작을 과감하게 이어갔다. 특

    2. 2

      '시댄스 모멘트' 노렸나…AI 동영상 생성으로 무대 꾸민 춘완 [차이나 워치]

      16일(현지시간) 오후 10시 중국 베이징 조양구 왕징의 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 평소엔 상당수 가구의 거실 불이 꺼졌을 시간이지만 이날만큼은 대부분 가구의 거실에 환한 불이 켜져 있었다. 아파트 통유리 창을 통해 나오는 불빛의 색도 동일했다. 중국 중앙방송(CCTV) 춘제 특집 갈라쇼인 2026년 춘완이 TV 화면에서 나오고 있기 때문이었다. 춘완은 음력 설 전일 저녁 진행되는 설 특집 방송 프로그램이다. 중국에선 온 가족이 모여 시청하는 게 대표적인 설 풍습이다.매년 춘완 시청자 수만 10억명이 넘는다. 중국 인구 수를 감안했을 때 대부분의 가구에서 시청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국 정부는 춘완은 개혁 개방이나 우주 개발, 첨담기술 발전 등 국가적인 과제를 무대로 연출해 미래 산업의 방향을 전달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해왔다.이런 이유로 춘완에 참여하는 기업에는 단순한 방송 출연 이상의 의미가 부여된다. 기업의 기술력을 공개적으로 뽐낼 수 있는 데다 향후 중국 정부의 각종 공공 프로젝트에서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돼서다. 지난해 춘완의 경우 시청횟수가 28억회를 넘었다.물론 모든 기업이 춘완에 참여할 수 있는 아니다. 비싼 참여 비용 때문이다. 춘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기 위해선 적게는 6000만위안(약 125억원)에서 1억위안까지 감수해야 한다. 매출 규모가 크지 않은 스타트업의 경우 비용 부담 때문에 춘완 참여가 쉽지 않은 구조다.이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빅테크나 대형 기업들이 참여하는 일이 많다. 올해 춘완에서도 콘텐츠 곳곳에 중국 최고급 백주 제조사 구이저우마오타이나 중국 대표 빅테크 화웨이의 제품과 로고 등이 수시로 노출됐다.유니트리의

    3. 3

      "저희 대출 5000만원 받으셨죠?" 은행 전화에…'충격 실상'

       “법원 등기 내일 오후 1시 쯤에 자택에서 수령 가능하실까요? 온라인으로도 조회가 가능한데 안내해드릴까요? 인터넷 주소창에 “대검찰.kr” 치고 들어가서 “나의 사건 조회”로 들어가세요. 지금 보이시는 화면이 저희가 등기로 발송하려고 한 사건 관련 영장입니다.”이런 내용의 연락 받아본 적 있으신가요. 등기우편을 한 번이라도 받아본 적 있으신 분들은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등기우편 배송해주는 우체국 집배원 분들은 수령인이 부재 중일 경우에 자신의 연락처와 함께 언제 다시 방문하겠다는 메모를 남겨놓을 뿐, 발송인과 관련한 URL 주소를 첨부하지는 않거든요.  영장 인터넷확인 요청은 '사기'수상함을 인지하셨다면 다행입니다. 위에 보여드린 사례는 최근 보이스피싱 범죄 일당들이 실제 활용하고 있는 범죄 수법이기 때문입니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최근 법원에서 송부한 등기가 반송됐다는 식으로 피해자에게 접근하는 보이스피싱 수법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법원을 사칭하며 악성앱을 설치하거나 위 사례처럼 URL을 클릭하도록 유도하죠. 법원이나 검찰의 실제 홈페이지처럼 가장한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게 만든 다음 가짜 공문서를 보여주기도 하죠.수상하게 생각하셨다면 다행이지만, '과거에 몰래 저지른 잘못이 정말 적발된 건가?'라는 생각이 드는 분들은 순간적으로 이성적 판단을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범죄자들도 그런 불안감을 파고드는 경우가 다반사죠.이에 보이스피싱 범죄에 속아 넘어가지 않기 위해선 몇 가지 유념해야 할 사안이 있습니다. 우선 법원에서 발부한 영장은 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