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 상상캠퍼스 신규입주자(단체) 모집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총 15개의 다양한 문화공간에 입주할 개인 및 단체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경기상상캠퍼스는 생활문화와 청년문화가 혼합된 복합문화공간인데요, 문화예술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운영함으로써 입주자분들의 창업 및 창직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제작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간 운영 및 도민창작문화 플랫폼 구현에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가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문화기획 및 예술교육 활동이 가능하며,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진행하는 공식행사들에 참여가 가능한 분이라면 누구든 좋습니다.

경기상상캠퍼스 입주자 모집은 공간 특성에 따라 일반입주 및 기획입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일반입주는 문화기획, 손살이공방, 융복합문화, 생활문화, 디자인 분야를, 기획입주는 문화콘텐츠, 식음, 음향기자재, 공유입주를 모집한다고 하니 입주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입주단체는 기본적으로 전용 대관 공간이나 편의시설을 사용할 수 있고, 전문교육 및 컨설팅, 그리고 입주단체 간의 네트워크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1978 아트샵 및 경기상상캠퍼스 굿즈샵에 입점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고 합니다.

접수 기간은 12월 27일 월요일부터 2022년 1월 7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신청서류 및 별첨 입주공간 사진 등을 포함한 상세 공모요강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경기상상캠퍼스'를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