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관리 툴 클로바인, "누구나 원할 때 사용 가능"
주식회사 헤븐트리에서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지난 24일부터 행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헤븐트리는 올 한 해 기업 구축형 서비스에서 퍼블릭 서비스로 전향,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편리한 프로젝트 관리 툴 '클로바인'으로 고객들을 찾아가 베타서비스 2개월 만에 1만 명의 선택을 받은 기업이다.

지난 10월 정식 오픈한 클로바인은 꾸준히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관리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일의 진행 방식이 급격히 변경되면서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해 임직원들의 업무능력도 같이 향상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번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진행하는 '2021년 핵심 산업 클라우드 플래그십 프로젝트'에 선정돼 NHN 클라우드 마켓 플레이스에 등록됐다.

주식회사 헤븐트리 홍정원 대표는 "이러한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임인년, 새롭게 시작하는 새해, 클로바인으로 프로젝트를 쉽게 관리해 개인 및 수많은 기업들이 프로젝트를 성공하고 흑호랑이처럼 힘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4일부터 진행된다.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프로젝트 관리 툴 클로바인에 회원 가입시 이벤트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경품은 삼성 갤럭시 제트 플립 3, 애플 애플워치7, 애플 에어팟 3세대, GS칼텍스 1만 원 주유권, 베스킨라빈스31 파인트 교환권, CU2,000원 기프티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클로바인 유료 구독 1개월을 유지하는 사용자들에게는 스타벅스 1만 원 상품권 증정 및 경품 응모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경품은 애플 맥북 프로, 다이슨 에어랩 5종 세트, 일리 커피 머신을 증정한다.

2022년 임인년 클로바인 새해맞이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클로바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젝트 관리 툴 클로바인은 2TB 대용량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진행 시 나오는 전산 산출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파일 관리, 예산관리, 라이브러리 기능과 수시로 변경되는 파일의 리버전 관리 및 어떤 사항이 변경됐는지 한 눈에 비교해 알아볼 수 있는 파일 컴페어 기능을 한 툴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클라우드로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권한만 가지고 있으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간단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10대에서부터 20~60대 직장인까지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